요즘 단가
요즘 중급프리 700대 꽤 보이네요.
저번달까지 65 고정 픽스 였었는데
이번달에는 700대 준다고 많이들 연락오네요.
단가가 그전보다는 많이 줄어서 코로나이전으로 돌아가서~라는 말도 이젠 거의 않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급 530이나 550, 580 부르는 업체도 있구요.
희망단가 700이상은 무조건 안된다, 650밖에 못준다, 인터뷰부터 보자하는 업체도 있구요.
이런 업체들은 차단.
다들 화이팅하세요.
기사자격증이 없어서, 중급달고 일하고 있는데, 틈틈히 기사공부중입니다.
일주일에 인터뷰만 6건이상 잡히구요, 다음주도 인터뷰만 4건 잡혀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