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5년차인데 너무 물경력이라서 고민입니다 ㅠ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거의 5년넘게 개발자로 일을 해왔는데 백엔드개발자지만 어쩌다보니 이것저것하게된 전형적인 잡부입니다
작년부터 고민이였던게 경력이 너무나 경쟁력이 없어서 고민이 컸었어요
이전 직장이 모두 마음에 들었지만 풀스택을 해야한다는점, 향후 백엔드로만 가기에는 문제가 있을꺼같았고
무엇보다 단순 웹서버 개발밖에 하지못했던부분이 아쉬워서 이직했습니다
또 지금까지 신규다운 신규 프로젝트를 해보지않아서
신규 프로젝트 및 백엔드 경력에만 집중할수있도록 대기업에 운좋게 들어갔죠....... 이게 웬걸 여기는 일이 더 없어요;;
그래서 팀장님한테도 계속 일을 달라고 말하고있는데 상황이 상황인지라 저한테 줄 업무가 없다고하더라군요
그냥 동료분들한테 한두개씩 받으면서 연말까지 일을 하라고하십니다
그 소리를 듣자하니 나가라는소린가...싶기도하고
근데 업무다운 업무를 여기와서 해본적도 없고 시키고나서 불만이면 인정인데 막 답답하네요..ㅠ
일부러 백엔드쪽으로만 가고싶어서 연봉 욕심안부리고 들어온건데 이렇게 될줄은 몰랐네요
징징거림은 여기까지이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나요? 최소 1년은 찍고 이직을 할까요? 아니면 지금 당장 이직 준비를 해야할까요?
개인공부만 이전회사 합쳐서 진짜 1년이 넘은지라..
전 백엔드쪽으로 개발을 많이 해보고싶은데 몇몇은 서류에서 떨어지고
면접을 봐도 경력에 문제가 있다는식으로밖에 말을 안해서요..그걸 알기때문에 이직을 할려는건데 딜레마네요 ㅋㅋ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