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석사 졸업하고 엘전, LG cns 면접까지 갔다가 탈락하고
코로나 시기 겹쳐서 모집 안할때라 대충 어느정도 규모있는 중소기업 갔고 3년차입니다.
200인 규모 회사이고 연봉 5300, 분야는 AI 하고 있는데 이직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욕심이 크게 없는 편이라 그냥저냥 살아왔는데 출퇴근이 너무 힘들어서 3년 채우고 이직하고 싶네요...
준비해야 할 것들이 있을까요?
대기업 경력직으로 들어가는건 많이 힘들까요? 도전해볼만 한지 잘 모르겠습니다.
대충 중소기업을 또 갈지 다시 대기업 도전해봐야 하는지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