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후 나올 기사입니다 - 소프트웨어산업, 인력이 없다
https://news.kbs.co.kr/news/view.do?ncd=2343348
이제 많은 비전공 국비출신, 취준생 분들은 이길을 떠날 것입니다.
그동안 우후죽순처럼 생겨났던 학원들도 정리될 거구요
그리고 2년 후에는...
10년전에 그랬던 것처럼 IT 업체들은 SW 인력난으로 허덕인다고 기사가 날 겁니다
취준생 여러분 살아 남으세요
몇년 후면 여러분은 회사를 골라가면서 이직하게 될 전문 인력이 되십니다.
그리고 시니어 개발자 분들은 심심찮게 억대 연봉자가 나올 것입니다
역사는 반복됩니다
이상 23년차 개발자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