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이 곧 몸값. 공감 하시나요?
“회사는 바보가 아니다. 그 연봉을 주고도 쓰는 이유는 네가 그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공감하시나요? 전 공감합니다.
억대루팡도 많이봤지만.. 그 또한 그사람이 제가모르는 어느 측면에서 가치가 있기 때문에 그돈을 쓰고 고용하는 거겠죠.
“회사는 바보가 아니다. 그 연봉을 주고도 쓰는 이유는 네가 그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공감하시나요? 전 공감합니다.
억대루팡도 많이봤지만.. 그 또한 그사람이 제가모르는 어느 측면에서 가치가 있기 때문에 그돈을 쓰고 고용하는 거겠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