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악화로 회사가 희망 퇴직자를 모집하는 경우
안녕하세요.
회사가 경영 악화로 인해 여러 복지 혜택을 중단하면서
위로금 + 실업급여를 지급해주는 조건으로 희망 퇴직자를 신청 받고 있는 중 입니다.
제가 내일채움공제 만기까지 8개월정도 남았는데
희망퇴직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내일채움공제 만기까지 버티는게 좋을까요...
제 걱정은 만기까지 회사가 못버티고 상황이 더 나빠질 경우
불이익만 있을 거 같아 질문드립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회사가 경영 악화로 인해 여러 복지 혜택을 중단하면서
위로금 + 실업급여를 지급해주는 조건으로 희망 퇴직자를 신청 받고 있는 중 입니다.
제가 내일채움공제 만기까지 8개월정도 남았는데
희망퇴직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내일채움공제 만기까지 버티는게 좋을까요...
제 걱정은 만기까지 회사가 못버티고 상황이 더 나빠질 경우
불이익만 있을 거 같아 질문드립니다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