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차 풀스택 이직 연봉 협상 질문
풀스택 개발자로 4년차에 이직을 하게 되었습니다.
중소 -> 중소로 이동해서 인상을 높게 부르면 안되겠다라는 생각에 기존 4200에서 4500으로 불렀습니다.
4500으로 협상이 완료 되어 5월 말에 확정 후 7월 부터 출근 하기로 했습니다.
주변 얘기와 현황들을 보면 너무 낮게 올린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 이직회사로 연봉 재협상을 해볼까 고민 중입니다.
1) 재협상 연락을 하는게 좋을지, 하게되면 어떤식으로 하는게 좋을지
2) 그냥 진행하는게 서로 간에 좋은 관계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