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 고민
퇴사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퇴사시에는 1달전에 보통 회사에 알리면 법적으로 문제될것이 없는것일까요..?
보통 이직하려하는 회사에서도 1달정도 기간을 주는것으로 아는데.. 만약에 새로운 회사를 가기로 했는데, 갑자기 취소 통보오면 기존회사와의 관계는 어찌되는거일지..ㅠ 그런경우는 거의 없으려나요?
퇴직금 : 입사후 만 1년이 지나면 무조건 법적으로 퇴직금 월급 1달치를 받을수 있는걸까요?잘못해서 못받는 경우가 있는지ㅠ
퇴사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퇴사시에는 1달전에 보통 회사에 알리면 법적으로 문제될것이 없는것일까요..?
보통 이직하려하는 회사에서도 1달정도 기간을 주는것으로 아는데.. 만약에 새로운 회사를 가기로 했는데, 갑자기 취소 통보오면 기존회사와의 관계는 어찌되는거일지..ㅠ 그런경우는 거의 없으려나요?
퇴직금 : 입사후 만 1년이 지나면 무조건 법적으로 퇴직금 월급 1달치를 받을수 있는걸까요?잘못해서 못받는 경우가 있는지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