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제때 안들어오는 회사가 많을까요?
저는 솔직히 생각도 못해본 일이라서요
여태 있었던 회사들 다 월급날이 주말이면 금요일에 미리 줬으면 줬지...
사람을 고용해서 쓰는거면 그만한 돈을 주는건 당연한거라고 생각하는데
지금 다니는 회사도 처음 왔을때 장점이 뭔지 물어보니까 경력 15년쯤 된 분 말로는 장점 중에 하나가
월급 밀린 적은 없다... 이 말하더라구요
월급이 밀리는건 절대 용납 안될거같습니다
하루이틀 밀려도 회계사무실 껴서 하는 경우에 그쪽 사정도 있으니까 그러려니 하겠지만
그 이상 넘어가면 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