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을 보고나서 월요일에 연락을 준다고 했는데 아직 연락이 없습니다. 불합격 인걸까요??
안녕하세요 저번 주 목요일에 it중소기업에 면접을 봤던 취준생입니다.
면접분위기가 나쁘지 않았고 나가면서 다음 주 월요일까지 연락을 준다고 했는데 아직도 연락이 없으면 그냥 떨어졌다고 생각하면 되는걸까요??
tmi: 면접보면서 연봉이야기나 워라벨이야기 같은걸 하시길래 합격한줄 알고 설레발 치고있었습니다ㅠㅠ
안녕하세요 저번 주 목요일에 it중소기업에 면접을 봤던 취준생입니다.
면접분위기가 나쁘지 않았고 나가면서 다음 주 월요일까지 연락을 준다고 했는데 아직도 연락이 없으면 그냥 떨어졌다고 생각하면 되는걸까요??
tmi: 면접보면서 연봉이야기나 워라벨이야기 같은걸 하시길래 합격한줄 알고 설레발 치고있었습니다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