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서울로 이직관련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전 대구에서만 8년 조금 넘게 앱 개발을 해왔습니다.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서울 한 회사에 면접을 봤는데요.
대구에서 받던 기존 연봉보다 2,500 정도 더 주긴 하는데....
월급은 방값이랑 생활비, 신혼이라 주말마다 대구에 내려와야 해서 또이또이...
더군다나 웹 프런트를 하라고 하시네요.
만약에 서울로 가게 된다면 그 회사에 평생 있을 건 아닌데 모바일 개발만 하던 사람이라 경력이 좀 꼬이네요..
조건이 애매해서 더 고민이 됩니다 ㅠ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