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차 개발자 연봉
주로 mysql, javascript ,php를 사용하고, python은 api 연동정도 할 줄 압니다.
근무한지 4년 6개월 되어서 5년차 조금 넘어서 이직하고싶은데
보통 얼마정도 받는지 궁금해요 ㅠ
지금은 3년차때 이직했는데 아직 연협을 한번도 못해서 3500받습니다
주로 mysql, javascript ,php를 사용하고, python은 api 연동정도 할 줄 압니다.
근무한지 4년 6개월 되어서 5년차 조금 넘어서 이직하고싶은데
보통 얼마정도 받는지 궁금해요 ㅠ
지금은 3년차때 이직했는데 아직 연협을 한번도 못해서 3500받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