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단가 문의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이제 막 프로젝트 끝난 4년 2개월차(학사 + 기사 있음) 개발자입니다
다음 프로젝트를 찾다보니 여러 업체들과 컨택이 있는데요.. 죄다 하는말이 요즘 경기가 안 좋아 프리랜서들이 많아서 단가가 많이 내려갔다고 하여 si개발에 600을 부르더라구요
혹시 요즘 프리랜서단가와 비교했을때 제가 받는 금액이 적당한가요?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이제 막 프로젝트 끝난 4년 2개월차(학사 + 기사 있음) 개발자입니다
다음 프로젝트를 찾다보니 여러 업체들과 컨택이 있는데요.. 죄다 하는말이 요즘 경기가 안 좋아 프리랜서들이 많아서 단가가 많이 내려갔다고 하여 si개발에 600을 부르더라구요
혹시 요즘 프리랜서단가와 비교했을때 제가 받는 금액이 적당한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