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it 시장 안 좋나요 ?
저회 회사도 it 프로젝 다 취소되고 있고.. 직원 감축도 진행되고 ㅠㅠ
외주 인력 30% 이상 감축 진행중이거든요
그리고 빵구난 자리에 1명 새로 뽑는데, 작년까지만 해도 이력서가 아주 가끔씩 전달됐는데,
지금은 하루만에 수십장이 들어오네요
단가도 제작년 단가로 돌아간것같고...
요즘 바깥 it 시장 안좋은가요 ?
저회 회사도 it 프로젝 다 취소되고 있고.. 직원 감축도 진행되고 ㅠㅠ
외주 인력 30% 이상 감축 진행중이거든요
그리고 빵구난 자리에 1명 새로 뽑는데, 작년까지만 해도 이력서가 아주 가끔씩 전달됐는데,
지금은 하루만에 수십장이 들어오네요
단가도 제작년 단가로 돌아간것같고...
요즘 바깥 it 시장 안좋은가요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