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자 스펙…
그냥 요즘 신입들은 다 4-5,000 정도 연봉 받다는고 하길래 궁금해서요.
할줄아는 언어는 c, java, javascript, kotlin..
안드로이드, 리액트, vue.js, angular,스프링, 스프링 부트, mysql…
프론트은 구현해달라는 기능 시간만 있으면 구현 가능하고요. 서버쪽도 코드및 쿼리작성 적당히 구현할 줄 알아요.
고졸이고 경력은 한 5년차 정도 되요.
제가 연봉이 4,000이 안되는데 너무 적게 받는걸까요???
너무 멍청하게 받는 건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