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이직 고민!
안녕하세요!
이제 개발 아마 얼추 7~9년차 정도 되는 개발자 입니다!
제가 지금 해왔던 프로젝트가 진짜 다양해요
좋게말하면 넓고, 나쁘게 말하면 깊지가 않은데
unity나 언리얼도 했었고
안드로이드, ios, rn
제일 많이한건 cloud service및 front구요
소구묘 팀장도 헀던적이 있긴 한데요
이번에 PM관련된 제의가 있었습니다
다른건 다 몰라도 연봉을 책정하는데 있어서 얼마정도를 마지노선으로 잡아야 할지가 고민이네요
pm하면 야근은 숨쉬듯이 할꺼고 일도 엄청 빡세질것 같은데
그리고 개발 PM은 그만큼 책임도 크고 일도 어려운걸로 알고 있거든요
이정도 경력에서 보통 연봉은 어느정도 선에서 잡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