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시스템 운영 하시는 분 계신가요?
직원 3만명 정도 있는 회사에서 급여시스템 운영 + 자잘한 개발을 혼자 맡고 있는데 여기가 이상한건지 이 직무가 다 이런건지 모르겠어요.
리스크가 큰데 혼자 일하는게 이상하고, 부서가 아무 힘도 없고 자꾸 자잘한 일을 받아와요.
실수할까봐 늘 스트레스 받고있는데 잡무까지 받으니까 미칠 것 같아요.
어차피 여기 다 운영자들이라 SM인게 문제는 아니고 돈벌어오는 시스템이 아니라서 그런 것 같은데...
그래도 로직 복잡하니 이직할때 갈 곳 많지 않을까 하면서 버티고 있는데.. 다른 곳은 다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