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힘드네요..
요즘 프론트엔드는 기술 면접 전에 과제를 많이 주네요. 과제하는데도 며칠 시간이 걸리고 또 다행히 과제 통과하면 면접 보러 가는데 면접을 1시간, 2시간 보는데 정말 진 빠지고 쉽지 않네요...
마지막에 몇몇 군데에서 언제부터 출근할 수 있는지나 연봉 얼마 생각하냐길래 조금 기대했는데 다 떨어지고 조금 마음이 아파 올려봅니다.. 독학한지 1년이 돼서 이제 취업 준비하는데 정말 시장이 많이 안좋다는 거를 느낍니다.. 계속 삽질하다보면 언젠간 하나 붙는 날이 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