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중급 단가 많이 내려갔나요?
2월이라 그런지 들어오는 프로젝트도 적고 들어오면 SM이면 보통 600-650 정도네요. (금융 쪽)
경력은 만 5년입니다. (금융 4년 반)
현재 600 후반으로 SM하고 있는데 2월에 나간다고 해서 새로 구해야 하는데 SI로 더 낮은 단가로 들어갈 수도 있겠네요. ㅋㅋㅋㅋ
3월 다와가면 회복 될까요? ㅠ
2월이라 그런지 들어오는 프로젝트도 적고 들어오면 SM이면 보통 600-650 정도네요. (금융 쪽)
경력은 만 5년입니다. (금융 4년 반)
현재 600 후반으로 SM하고 있는데 2월에 나간다고 해서 새로 구해야 하는데 SI로 더 낮은 단가로 들어갈 수도 있겠네요. ㅋㅋㅋㅋ
3월 다와가면 회복 될까요? 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