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고민됩니다.
이직 후 이제 3년차에 여기 회사 온지 4개월정도 됬습니다
프로젝트 하나 끝냈는데 도중에 하면서 상사때매 때려칠뻔한적이 너무 많아 이번에 면접 보고왔는데 합격했습니다
이직한지 얼마 안되서 그냥 연봉 100만원만 더 올려달라했는데 올려주더라그요
암튼 회사 위치는 비슷한데
막상 프젝끝나니까 그 상사랑 이제 역일일은 없을거 같은데 (나중에는 있을수도 있습니다)
암튼 끝나니까 일도 없고 편해서 놀고있는중인데 고민되네요….
이직 후 이제 3년차에 여기 회사 온지 4개월정도 됬습니다
프로젝트 하나 끝냈는데 도중에 하면서 상사때매 때려칠뻔한적이 너무 많아 이번에 면접 보고왔는데 합격했습니다
이직한지 얼마 안되서 그냥 연봉 100만원만 더 올려달라했는데 올려주더라그요
암튼 회사 위치는 비슷한데
막상 프젝끝나니까 그 상사랑 이제 역일일은 없을거 같은데 (나중에는 있을수도 있습니다)
암튼 끝나니까 일도 없고 편해서 놀고있는중인데 고민되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