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리랜서 웹개발자입니다.
프리랜서 전향한지 1개월된 웹개발자입니다.
11월7일날 입사하여 12월말까지 계약종료인데
2달치 4대보험(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산재보험)을 공단가서 제가 내면되는걸까요?
프리랜서 전향한지 1개월된 웹개발자입니다.
11월7일날 입사하여 12월말까지 계약종료인데
2달치 4대보험(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산재보험)을 공단가서 제가 내면되는걸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