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3년차 프리이직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지금은 자바 웹개발 SM운영 2년차이구요 내년 여름 3년차 때 이직을 하려고 합니다.
솔루션 회사 정직으로 이직 희망했었지만 주변 지인들의 권유로 프리로 생각이 점점 기울고 있는데요
개발 경력 이외에 쓸모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정처기는 올해 취득했고 업무하면서 방통대 편입했고 컴퓨터 과학과 졸업해서 학사 취득했습니다
지금 다니는 회사에서 다른곳(고객사)으로 혼자 파견 나와있고 작은 모듈 하나 혼자 운영중이에요
사수없이 헤딩하다가 지금은 어느정도 익숙해져서 업무하는데 지장없을 정도의 상태(?) 입니다.
제가 하고 싶다고 프리를 시켜주는 것도 아니고.. 경험도 부족하고..현실적으로 잡코리아에 3년차 java개발 프리 구한다고 하면
정상적인 업체에서 오퍼가 들어올까 걱정이에요..; (뻥튀기 너무 실헝요 ㅠㅠ)
아 그리고 저한테는 단가가 너무너무너무 중요한 요소라...단가도 궁금합니다..!!
누구는 이정도 까지 받는다더라 이런거 말구... 지금 현 개발시장에서 3년차 프리가 받을 수 있는 평균 금액정도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