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틀린 개발자 너무 없네요..
네이티브(코틀린, ios) 개발자분들 채용중인데 사람이 너무 없어서 참 고민입니다..
연봉도 최대한 잘 맞춰주려고 하는데 스타트업이라 그런지 오신다고 하시다가도 전날 무르시고 쉽지 않네요 ㅠㅠ
투자 안받고 매출도 나름 잘나오는 회사를 만들어가면서 비전 있다고 생각하고 인생 바쳐서 하고 있는데 참 스케일업에서 한템포가 막히니 스트레스를 너무 받고 있습니다 허허...
다들 채용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ㅠㅠ
네이티브(코틀린, ios) 개발자분들 채용중인데 사람이 너무 없어서 참 고민입니다..
연봉도 최대한 잘 맞춰주려고 하는데 스타트업이라 그런지 오신다고 하시다가도 전날 무르시고 쉽지 않네요 ㅠㅠ
투자 안받고 매출도 나름 잘나오는 회사를 만들어가면서 비전 있다고 생각하고 인생 바쳐서 하고 있는데 참 스케일업에서 한템포가 막히니 스트레스를 너무 받고 있습니다 허허...
다들 채용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