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자 국비생의 고민/질문
취업과 편입에 대하여 고민을 하고 있는 24살 비전공자입니다.
현재 국비 백엔드 과정 수강중이고 내년초에 수료예정인데, 몇가지 질문이 있어 글 남겨봅니다.
1) 전문대 비전공자 vs 수도권 하위권대학 4년제 전공자
신입 연봉 차이가 많이 날까요?
2) 일반대학 학사 학위 취득 vs 경력 2년 쌓기
(취업시 방통대 병행)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취업과 편입에 대하여 고민을 하고 있는 24살 비전공자입니다.
현재 국비 백엔드 과정 수강중이고 내년초에 수료예정인데, 몇가지 질문이 있어 글 남겨봅니다.
1) 전문대 비전공자 vs 수도권 하위권대학 4년제 전공자
신입 연봉 차이가 많이 날까요?
2) 일반대학 학사 학위 취득 vs 경력 2년 쌓기
(취업시 방통대 병행)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