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월차 신입 프론트엔드 개발자인 보통 이런식으로 개발을 진행하나요?
원래 기계공학과 나와서 중견 기업다니다가 프로그래밍에 흥미있어서 6개월 독학+국비지원으로 공부하고 서울에 작은 플랫폼회사 다니는데요 갑자기 일하다가 문득 궁금해져서요
회사에서는 php+mysql+js+제이쿼리로 일하는데 제가 하는게 html+css+js+제이쿼리로 ui, 기능짜고 form or ajax로 데이터 전송하고 php로 받아서 mysql 테이블 만들고 sql문으로 데이터 전송하고 다시 다른 페이지 php로 뿌려주는 거에요
원래 프론트 공부할때 리엑트쓰고 버전 관리하고 이럴줄알았는데 서버쪽을 더 많이 하는것 같은데 다른 현직자 형님들도 그러신가요??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sql문이랑 php도 다루는 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