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은 전산실이 확실히 개발보다 연봉이 세긴하네요
이전 직장도 그렇고, 전산실쪽은 보통 3천후반~4천초반대로 신입연봉 주는것 같은데
개발은 3천~3천중반대에 포진해 있네요 ( 중소~중견기준 )
전산쪽에 특화된(?) 자격증들이 많아서 그런지 이력서 오프하니
중견전산실 에서는 오라는 연락이 많이 오는데 서른되기전에 개발회사 다녀보고 싶어서 연봉 3천 준다는 회사로 7월부터 다니기로 했습니다.
만약 개발이 안맞으면 전산으로 다시 돌리는게 30대에 전산에서 개발로 돌리는것보다는 수월하다는
주위 의견이 있었는데 맞았으면 좋겠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