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SI회사 신입연봉 이정도면 너무 적은가요?
서울에 있는 규모 좀 있는 중소 SI회사인데
잡플래닛 찾아보니 대졸 신입 2,567만원 준다고 써있어요
아마 2,600정도 준다는 뜻인거 같은데,
합격하면 이런저런 고객사 파견나가서 고생할텐데 그거에 비해 연봉이 너무 적은거 아닌가 싶은데...
그렇지 않나요?
사실 작년 여름에 3000주는 솔루션 회사 합격해서 다니다가 사람문제로 두달만 일하고 나왔는데..
이 회사랑 비교하기 싫은데 자꾸 비교하게 되는 것도 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