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 유지보수 궁금해요
현직장
중소 asp.net, mssql 로 사내 제조시스템 웹 개발(50%)+인프라관리(50%)
집근처에 연봉 2900입니다.
이번에 합격한 회사가
중견회사인데 erp 유지보수, 개발 업무입니다.
서울이고, 영끌 4000입니다.
현직장은 연봉이 낮은대신 전산팀장님이 개발을 잘가르쳐주시는데,
개인적으론 react, vue, node 쪽으로 전향하고 싶은생각이 있었습니다.
그러다 이번에 중견회사에 합격했는데 이거 가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입니다.
ERP로 가면 이젠 웹 개발 진로는 끝나는것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