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모집] 울산분/이제막개발공부시작/취준생 제발 클릭해주세요!
검색에 울산치니까 너무 안나오는거 같아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해서 제목을 제발 클릭해달라고 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전에 부트캠프들 중에 한 곳에서 웹 백엔드 과정을 수료한 상태이고,
작년 11월에 처음 개발 공부를 시작해서 현재까지 약 8개월정도 공부를 했습니다.
서울/경기 지역에 작은 스타트업이 제 목표이구요.
여건상 취업할때까지는 (앞으로 3개월 바라봄) 울산에 있어야할 거 같아서 혹시 울산에도 공부하고 계시는 분이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북구쪽에 있는데 일단 울산 내에만 계시다면 어디에서든지 만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주1~2회 오프라인으로 만나서 자율적인 공부/1주일 회고 시간을 가지면 좋을거 같구요,
마음이 맞다면 나중에 만나는 시간을 좀 더 잦게 할 수 도 있겠죠?
그 외에 평일에는 온라인으로 줌/슬랙 등을 활용해서 공부 분위기를 조성해보고자 합니다.
매일 온라인으로 하는 건 각자 상황에 따라 다를건데 만나서 이야기해보고 유동적으로 하면 좋겠습니다.
특히 처음 공부하시는 분이라면 제가 방향을 잡도록 많이 도와드릴 수 있을거 같고, 제 부족한 지식도 가르쳐드리면서 서로 성장할 기회를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저보다 선배이시라면 선배님 쪽에서 저를 도와주시면 서로 많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프론트엔드 분이시면 같이 간단한 토이프로젝트도 진행해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그냥 해볼까? 하시는 분들 보다 1달, 2달이라도 진지한 맘으로 참여하실 수 있는 분들이면 좋겠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같이 해보고 싶으신 분은 오픈채팅방으로 들어와주세요!
인원이 많아서 일단 오픈채팅방 링크는 공유 닫겠습니다, 참여원하시면 댓글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