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프로젝트] 스프링 코틀린 개발 같이하실 한 분 구합니다.
적용해보고 싶은 기술 적용해보는 느낌으로 인스타그램 클론 코딩을 해보려 합니다.
올해 초부터 스프링 스터디를 계속해왔고, 이제 좀 규모있는 플젝 해보려고 인스타그램 클론 코딩으로 정했습니다.
6명이 두 팀으로 나눠서 진행할 예정인데, 원래 스터디 참여하시던 한 분이 나가셔서 한 분 모집합니다.
직장인, 취준생, 학생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적용해보고 싶은 기술 적용해보는 느낌으로 인스타그램 클론 코딩을 해보려 합니다.
올해 초부터 스프링 스터디를 계속해왔고, 이제 좀 규모있는 플젝 해보려고 인스타그램 클론 코딩으로 정했습니다.
6명이 두 팀으로 나눠서 진행할 예정인데, 원래 스터디 참여하시던 한 분이 나가셔서 한 분 모집합니다.
직장인, 취준생, 학생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