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프로젝트] 백엔드 개발자 1분 모집합니다~! (완료)
안녕하세요~! 현재 앱 개발을 진행중에 있는 사이드프로젝트 팀입니다~!
*기획1 디자인1 앱개발2로 이루어진 팀입니다
okky에서 앱개발자 2명, 백엔드 1명 모집하여 프로젝트 진행중에 있다가 백엔드 개발자분이 회사 프로젝트일정이 급해서 더이상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어렵다고 하여 추가로 1명 모집합니다
현재 기획, 디자인은 나온 상태이며 앱 화면 구현중에 있습니다
기존에 api 개발해둔게 있어서 백엔드 개발자분이 오시게 되면 같이 작업하면 될거 같습니다
스웨거로 진행중이며 깃은 각자 이용합니다!
저희 팀이 대부분 2~3년차라 백엔드 개발자분도 2~3년차가 좋을거 같습니다 ㅎㅎ
서로 공부하고 배워가고 배려하는 분위기로 아주 좋습니다 ㅎㅎ
회의는 많지 않고 필요할 때 일요일 오전 시간대에 1시간정도 온라인 회의를 진행하게 됩니다
(진행상황 공유, 의견 논의 등)
혹시 관심있으신분은
https://open.kakao.com/o/sWfKzNgc 로 연락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