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스터디스터디·약 5년·774suyeonp부산 창원지역 스터디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창원에 거주중인 휴학생입니다. 인강을 통해 웹 프론트엔드 개발공부를 해나가고 있는데 혼자 해나가다보니까 어려움이 생기더라구요 ! 같이 도움받으며 공부해나가실 분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