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쪽 spring 스터디 들어가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곧 2년이 되어가는 개발자입니다.
회사에서는 전문적으로 스프링만 하고 있지 않은 상황이라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싶습니다.
일산 쪽에 스터디가 없을까요?
없다면 희망하는 분들이 모여서 함께 공부하며 으쌰으쌰 하면 좋을 거 같네요.
혹시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곧 2년이 되어가는 개발자입니다.
회사에서는 전문적으로 스프링만 하고 있지 않은 상황이라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싶습니다.
일산 쪽에 스터디가 없을까요?
없다면 희망하는 분들이 모여서 함께 공부하며 으쌰으쌰 하면 좋을 거 같네요.
혹시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