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입 개발자들로 스터디 만들까합니다~
서울에 상경해서 it회사에서 웹개발자로 근무하고있는데
주말에 짬내서 공부를 더 해야지 빨리 성장할수있을것같아서 스터디를 만들려고 합니다
저 처럼 신입개발자들 위주로 스터디를 만들려고하는데 관심있으신분 계시면 댓글남겨주세요
참고로 스프링이나 js 위주로 스터디를 하려고 생각중입니다 ( 순전히 제 생각 )
서울에 상경해서 it회사에서 웹개발자로 근무하고있는데
주말에 짬내서 공부를 더 해야지 빨리 성장할수있을것같아서 스터디를 만들려고 합니다
저 처럼 신입개발자들 위주로 스터디를 만들려고하는데 관심있으신분 계시면 댓글남겨주세요
참고로 스프링이나 js 위주로 스터디를 하려고 생각중입니다 ( 순전히 제 생각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