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앱개발 스터디원 모집 (마감)
안녕하세요.
iOS 앱개발 스터디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최종 목표는 직접 APP을 개발해 앱스토어에 배포하는 것입니다.
APP 아이디어는 구체화된 상태이며
Swift와 SwiftUI를 활용해서 개발할 계획입니다.
매주 구현할 기능 정해서 코드 리뷰 할 것 같습니다.
현재 팀원은 2명이 있고 4분 정도 모집할 예정입니다.
현업개발자 한 분 계셔서 추진력 있게 진행되니 열심히 하실 분들이 지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초보자라 신청하기 걱정된다면
[Do-it! 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책을 공부한 수준이시면 됩니다!
진행은 첫째주만 오프라인 미팅으로 진행하고
추후에는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배포까지 함께 공부하실분만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bu8xN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