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 프로젝트(앱) 같이 하실분 모집합니다. (IOS개발자 모집) (종료입니다!)
장소/시간 이수 / 평일 중 1회 혹은 토요일
회비 카페(음료 및 다과) 또는 스터디룸 이용비/n
진행 방식
1) 주1회 또는 2주 1회 모임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2) 진행사항 공유 및 팀원간 피드백
---------
안녕하세요! 코딩프로젝트(앱) 같이 하실분 모집하려고 글 올립니다!
기획, 디자인, 개발로 이뤄져서 진행중에 있고
기획, 디자인, 개발로 이뤄져서 진행중에 있고
기획/디자인이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서 개발 진행중에 있습니다.
현재 안드로이드앱(1명), 서버 백엔드(2명)이며 IOS 1~2명 충원하려고합니다.
관심있으신분은 오픈카톡방으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수익을 목적으로 하는 구인이 아닌, 개발역량을 올리기 위한 스터디임을 사전에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