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 웹 관련 스터디 모집합니다.
사당에서 웹 쪽 스터디하실 분 모집해요.
현재 인원은 3명이고, 추가로 2명 모집합니다.
매 주 일요일 오후에 사당역 쪽에서 스터디 진행할 계획입니다.
다음 주부터 스터디 시작하기로 하였는데, 인원이 적어서 추가로 모집하려고 해요.
개인적으로 혹은 스터디 내에서 팀을 만들어 공부를 하거나, 프로젝트를 진행해도 상관없습니다.
직장인, 학생 관계없이 웹 관련 스터디하실 분이면 참여가능해요.
현재 인원은 3명이고, 추가로 2명 모집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