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개발 개인프로젝트 스터디모집
앱개발 개인프로젝트 스터디 모집 할려고합니다.
현재 스터디인원 4명이고 이번 기회 좀 많이 구할려고 합니다.
저희는 정보공유 및 자신이 원하는 프로젝트를 구성하여 스킬을 올리는 방식이고
공부방법은 개인적으로 어떻게 구성할지 조사 및 스터디원들에게 의견을 구하여 하나의 프로젝트를 구성하는 방법입니다.
본인의 역량에 대해서 평가하거나 그러지 않으니 열심히 하실분 지원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장소 : 왕십리
시간 : 보통 토요일 2시 왕십리역 근처에서 스터디를 합니다.(때때로 달라질 수 도있습니다.)
kms4029@naver.com으로 스터디 참여 지원 해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