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 Golang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구디에서 Golang으로 신규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는 5년차 개발자입니다.
조만간 회사에서 스핀오프를 하게되어
개발자도 구인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__)
본론으로 넘어가서 Golang 스터디 모집합니다.
주 주제는 Golang으로 Microservices 구축하기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스터디 진행 방식은 스터디 그룹의 합의하에 진행하는걸로 일단 생각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방식은
1. 교재를 정하고 정해진 챕터 or Page까지 2인 1조로 구독한 뒤 토론하는 방식
2. 토이 프로젝트 진행 방식
두 가지를 생각하고 있구요.
장소는 저희 회사에 문의해서 회사 회의실에서 진행할 생각입니다.
물론 회사에서 안 받아주면 근처 카페로..ㅋ
두서없이 작성했지만 스터디 인원이
자유롭게 토론해서 결정했으면 좋겠습니다 :)
참여 연락은 이메일로 카톡아이디나 연락처 보내주세요!
꼭 참여가 아니더라도 기타 의견이나 궁금한 사항 어떤것도 연락 주셔도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alska1039@gmail.com
---
2018/12/21 업데이트
스터디 시간은 매주 토요일 9시로 결정이 됐습니다 :)
마감없이 계속해서 받을 예정이니 많이 참석 부탁드리겠습니다~
---
2018/12/29 업데이트
스터디 장소는 회사 지원을 받아 저희 회사에서 진행하기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스터디 방식은 2인 1조로 야매(?) TDD를 통한 http 서버 만들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2018/01/03 업데이트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해주셔서 스터디가 안정될때 까지는 모집은 마감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