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 자바스크립트(Node.js) 스터디 구해봅니다
안녕하세요. 자바스크립트(Node.js) 스터디를 구하고자 글을 올렸습니다.
현재 저는 업무와 관련이 있어서 익히고자하는 목적입니다.
Node.js를 공부해 서버를 간단하게나마 구축해보고 나아가 기회가되면 각자 소규모로 토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프로젝트의 진행 상태를 공유하고 거기서 어떤식으로 해나갔는지도 공유할 수 있으면 좋을 듯 합니다.
사용 제한 기술은 딱히 없고.. jquery만 사용하셔도되고 angular + typescript 등 자유롭게하면 좋을 듯 합니다.
스터디 카페는 1주마다 노쇼 방지 차원에서 예약비를 미리 걷어서 예약하고자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같이 공부하면 좋을 듯 합니다 ~
장소 - 사당 모임 스터디 카페
시간 - 일요일 3시 이후 or 평일 중 하루 저녁 7시 이후
기간 - Node.js(1달 ~ 1달 반) + 개인 프로젝트(1달 ~ 1달 반)(선택)
교재 - Do it 시리즈
오픈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Uiiyz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