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프로그래머
페북의 신림프로그래머를 보고 광명/개봉/부천지역의 개발자들이 모여서 스터디를 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은 머신러닝이나 머신러닝 알고리즘 위주로 학습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주로 처음엔 제가 세미나 방향을 주도해서 나가고 이후 비슷한 knowledge를 갖게 된다면 머신러닝 알고리즘 위주로 하려고 합니다.
시작 일정은 참여자가 10명 정도 모이면 시작할 예정이오니 관심 있으신 분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현재 노땅 개발자 몇 명이 페북 그룹에 가입되어 있으며 젊고 뭔가 배우고 싶은 개발자라면 언제든 들어 와서 내용도 보실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