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로 뭐하시나요?
선물로 받은 아이패드...
팔아야할지 아니면 제가 쓸지 고민중입니다.
회사 업무는 노트북으로 해결하고 있고,
그림엔 소질도 없고...
영상 보는것 외엔 솔직히 잘 안쓰게 되는데
다들 아이패드로 뭐 하시나요??
추천 좀 해주세요!!
출처: 고민여기
선물로 받은 아이패드...
팔아야할지 아니면 제가 쓸지 고민중입니다.
회사 업무는 노트북으로 해결하고 있고,
그림엔 소질도 없고...
영상 보는것 외엔 솔직히 잘 안쓰게 되는데
다들 아이패드로 뭐 하시나요??
추천 좀 해주세요!!
출처: 고민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