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들이려고 하는데 조언 좀
이번에 재택으로 일을 하게 되어서
데스크탑을 맞추려고 하는데
부품이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일은 영상편집이랑 포토샵 수정 조금씩하고
퇴근하고 배그도 할 수 있는 사양으로 맞추고 싶은데
뭘 어떻게 맞춰야 할 지 감도 안오네요..
모니터랑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는 있어요
예산은 100~150 생각하고 있는데, 더 필요하면 180까지 보고 있어요
도와주세요 헬프미 😭
출처: 고민여기
이번에 재택으로 일을 하게 되어서
데스크탑을 맞추려고 하는데
부품이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일은 영상편집이랑 포토샵 수정 조금씩하고
퇴근하고 배그도 할 수 있는 사양으로 맞추고 싶은데
뭘 어떻게 맞춰야 할 지 감도 안오네요..
모니터랑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는 있어요
예산은 100~150 생각하고 있는데, 더 필요하면 180까지 보고 있어요
도와주세요 헬프미 😭
출처: 고민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