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된 스터디입니다.]
Swift iOS 기초부터 CS 개념을 하나씩 배워 나아가실 스터디원을 모집합니다.
git 공용 레포지토리를 통해 서로가 배운 개념을 Comment로 공유하며 덧붙여 모르는 부분을 숙지 해 나아가도록 하려 합니다.
온, 오프라인 둘 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은 잠실 쪽을 생각하고 있으며 주 1회 정도로 주제를 하나 선정하여 깊게 공부하실 분을 모집합니다.
KakaoTalk Open Chat : https://open.kakao.com/o/sO0y1Kv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