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서울대입구] 오브젝트 책 스터디
안녕하세요.
2년차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조영호의 오브젝트 책 스터디 같이 읽으실 분 모집합니다.
현재 2명 있고 2분정도 더 구해요!
스터디 방식
매주 1챕터씩 각자 읽어와서 markdown으로 정리한 내용 깃허브에 올리기
주 1회 1명씩 돌아가며 각자 정리한 내용 공유, 발표하면서 의논하기
날짜
매주 일요일 오후 1시 (조율가능)
장소
주로 비대면 - 줌 or 디스코드
한달에 한번 정도 서울대입구역 근처 스터디룸
https://open.kakao.com/o/gJFVbw4e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