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티브 자바 스터디 (강남역, 역삼역 근처 오프라인) 1인 추가 모집 -- 마감
-- 모집 마감 되었습니다.
평일 저녁 (7시 30분 시작, 2시간 정도) 주 1회 스터디 모임 5인이 모인 상태로 1인 정도 더 모집 하려고 합니다.
아직 진도는 나가지 않고 곧 시작할 예정 입니다.
보증금, 벌금 제도가 있을 예정입니다.
자료 공유 및 정리는 깃허브 디스커션을 이용하려 합니다.
의지 있으신분 오픈톡방 링크로 들어와 말씀 주세용
-- 모집 마감 되었습니다.
평일 저녁 (7시 30분 시작, 2시간 정도) 주 1회 스터디 모임 5인이 모인 상태로 1인 정도 더 모집 하려고 합니다.
아직 진도는 나가지 않고 곧 시작할 예정 입니다.
보증금, 벌금 제도가 있을 예정입니다.
자료 공유 및 정리는 깃허브 디스커션을 이용하려 합니다.
의지 있으신분 오픈톡방 링크로 들어와 말씀 주세용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