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토이 프로젝트 인원 ui/ux 인원 충원
토이 프로젝트 ui/ux 인원 충원 합니다.
현재 인원 : 총 5명 (백엔드 3명 / 프론트 2명)
주 1회 오프라인 회의(평일 저녁)
2개월 정도 진행했고 front-end 진척도는 30%정도 back-end api는 거의 다 됐구요.
인원 모두 1~2년차 개발자이고 신기술 접목 스터디 목적으로 토이 프로젝트 진행 중이에요.
ui/ux는 이전 스터디원이 큰 틀은 만들어주신 상태입니다.
취준생, 1~2년차 개발자 환영 합니다. 아래의 양식으로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Uz60ye
나이/개발경력(or취준)/카카오톡 계정/신청한 이유(간단하게)
토이프로젝트라는 명목으로 노동력 착취? 이런 글도 보았는데 저희 그런거 절대 아닙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