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같이 앱 개발 프로젝트 같이 진행 하실분 있나요 ~~ ?
저희 팀에서 현재 기획/디자인 중이고 곧 개발에 들어갈 예정인데
같이 프로젝트 하실 분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용
혹시 부산에서 앱 개발 하고 싶으신 분 있으면 댓글 써주세용
3개월 정도 안에 투자 받고 법인설립까지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flutter나 react native 생각 중인데 다른 언어도 상관없을 것 같아요
저희 팀에서 현재 기획/디자인 중이고 곧 개발에 들어갈 예정인데
같이 프로젝트 하실 분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용
혹시 부산에서 앱 개발 하고 싶으신 분 있으면 댓글 써주세용
3개월 정도 안에 투자 받고 법인설립까지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flutter나 react native 생각 중인데 다른 언어도 상관없을 것 같아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