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SpringBoot 스터디를 모집합니다. (마감했습니다 :) )
안녕하세요 현재 회사에서 근무를 하며 스스로 많이 부족함을 느껴 같이 공부하실 스터디 분을 구합니다.
Spring Boot에서 Security와 JPA 등을 학습할 예정이며 혹시 같이 하실 분은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오프라인으로 주로 모일 생각이며 (코시국 상황에 따라 유동적 적어도 3일전에는 Noti하겠습니다)
OpenTalk (KAKAO) : 마감했습니다.
Password : boot
인원 : 3~5 명 (사람 많아져도 괜찮습니다 :) )
성별 : 상관없음
장소 : 추후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