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역] 자바 코테 첫시작 스터디원 모집완료
안녕하세요!
자바 코딩 테스트 첫 시작으로 같이 하실 스터디원 구합니다!
코딩 테스트가 무엇인지 찾아만보신분!
혼자서는 의지가 안생기시는분!
같이 성장하고 싶으신분!
아래 오픈 채팅방으로 연락 주세요 ~! (모집 완료되면 완료라고 표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 https://open.kakao.com/o/sQGbGCve
# 스터디 내용
-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 9시 정기 스터디
- 한번 이상 참가한 스터디원은 정기 스터디 이외 일자에 스터디 열 수 있음
- 모여서 정한 커리큘럼 순서대로 코딩 테스트 문제 풀기